오늘 크리그네 패거리 잠입 세션에 관한 구상입니다. 일단 참고용으로..

아지트 묘사: 그림자 골목 너머 공사장. 부실공사로 일부 무너져내려 버려진 건물. 건축 중에 중단된 휑한 상가 건물. 버려진 임시창고와 주변에 쌓인 건축 자재들.

전술목표: - 인질 그윈을 무사히 구출한다.
              - 크리그 패거리의 핵심멤버(예: 맥스) 검거.
              - 범죄행위 증거물 획득(약탈한 식량, 축재한 재물, 악덕사업 명부첩 등).

진행:
1. 정찰/작전수립.
  - 아지트 내부 구조 및 인원 배치, 목표물 위치 정보 수집/예측. 작전 수립.
  - [관찰], [거리의 법칙], [범죄학], [전술], [정보분석], [심리학], [도시 생존] 등.
  - 성공 수 마다 이후 상황에서 실패시 re-roll 기회 부여.

2. 잠입
  - 전원 [은밀행동] 판정. (위의 정보수집이나 사전 [지각력], [관찰] 등으로 보너스 가능)
  - 보초 제압 장면: 위의 판정에 따라 보초의 수, 경계 정도 변화.
  - 아지트 내부 탐색: 제압한 보초 [심문] 또는 [지각력], [범죄학], [거리의 법칙], [추적], [수색] 등.

3. 구출
  - 그윈을 지키고 있는 적과 혈투. 그 전에 [은밀행동] 실패시, 인질범과 핵심그룹이 도주.(추격 장면으로)
  - 전투 중 소음으로 인해 몰려드는 적들. 사투, 회피.

4. 진압
  - 진압병력 투입과 제압. 핵심그룹 멤버들과 전투 가능.
  - 경우에 따라 도주하는 적들과의 추격전이 될 수 있음.: [달리기], [지역지식], [거리의 법칙], [범죄학] 등.

5. 기소/재판
Posted by 애스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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