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9일 변경 : 카리스마, 지위, 연출 추가. 수면 단축, 일벌레 삭제.
                               가사, 망토, 요리 추가, 복싱 삭제.

*원래 캐릭터 제작은 마스터와 상의가 필요한 문제인데, 최근 평일에 제가 MSN 접속이 불규칙해지면서 어렵게 되었군요. 그리하여 이곳에 올려서 검사를 받는 쪽으로 시행합니다.

완성본이 아니라 초안, 그러니까 언제든지 다시 만들 생각을 하고 있으므로, 문제점은 가차없이 말씀해 주셨으면 해요.


루카 아일렌. 19. 여.

ST : 10  / DX : 10 / IQ : 13[60] / HT : 10

장점 :  미성 [10] / 부유 (상속권) [10] / 연줄 (밀피네, 범죄학 21. 때때로) [2] / 사업 안목 2 [20] / 준수한 외모 [4] / 카리스마 [5] / 패션 감각 [5] / 평판 4 (천재 디자이너, 길드타운 토박이들, 때때로 알아봄) [5] / 지위 1 [5]
미점 : 숙취 면역, 알코올 내성

단점 : 명예 원칙(프로페셔널) [5] / 의무감 (아일렌 상회) [5] / 평화주의 (일반인 살상 불가) [10] / 충동적 [10] / 준법 정신 [10]
버릇 : 친근함. 배려심. 일에 몰두. 자긍심. 노인 같은 말투 (또래들로부터 -1)

기능 : 가사 13 [1] / 감상(의류) 14 [4] / 거짓말 탐지 14 [8] / 관리 15 [2] * / 교섭 15 [4] ** / 리더십 14 [2] ***/ 망토 12 [8] / 선전  15 [2] * / 시사지식(길드타운) 14 [2] / 언변 15 [1] ****/ 예의범절 14 [1] / 요리 (선택 전문 : 실피에나 가정요리 ) 13 [1] / 응급처치 14 [2] / 장사 16 [4] / 재무 13 [1] * /재봉 14 [12] / 지역지식(길드타운) 14 [2] / 직업기능 (의류상) 14 [4] 화물취급 13 [2]  / 회계 13 [1] *  
* 사업 안목으로 +2
** 미성으로 +2
*** 카리스마로 +1
**** 미성, 카리스마로 +3

미사용 CP 2

*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청년 실업가의 이미지입니다. 유능하고, 자기 분야에 대해서는 "나이를 초월한" 해박함과 실적이 있지만, 그래도 이제 갓 스물이 될까말까한 "애송이" 라는 느낌도 같이 살리고 싶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민할 꺼리가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 싶기도 했구요.


루카 아일렌은 아일렌 상회의 후계자입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난산으로 돌아가셨고, 아버지는 그녀가 5살때 병으로 세상을 떠나, 가족은 할아버지 한 사람 뿐입니다. 다른 가족이 없었기에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럽게 후계자로 낙점받아, 할아버지로부터 철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성실하고 성취욕이 강한 성격으로, 성공한 상인인 할아버지의 모든 것을 착실하게 흡수했습니다. 물론 부작용도 있어서, 어릴 적부터 친구들과 어울리기보다는 할아버지 곁에서 할아버지의 일을 도와야 했기에, 그녀의 말투는 나이답지 않게 무척 노숙하고, 덕분에 나이대가 비슷한 젊은이들로부터는 "애늙은이같아서 재미없다." 는 이야기를 듣기도 합니다.

아일렌 상회는 의류와 옷감을 취급하는 데 있어서는 길드타운에서도 손꼽히는 상회 중의 하나입니다. 717년의 용병 반란을 성공적으로 진압한 이후 전승 기념행진에 의상을 지원하기도 했고, 지금도 셀반 지구의 고급 의류 소매점에는 아일렌의 옷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전승 기념행진 당시 자치수비대장 "멜피네 아주머니" 가 입은 무복은 루카가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실용성과 화려함의 양쪽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당시 17살이었던 루카를 "젊은 천재 의상 디자이너" 로 명성을 떨치게 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길드타운 토박이라면 루카 아일렌의 이름을 한 번쯤 들어보았고, 알아보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 때의 인연으로 루카는 멜피네로부터 제법 귀여움을 받고 있습니다. 망토를 이용해 몸을 피하는 호신술 역시 멜피네에게 배운 것입니다.


719년을 맞아, 아일렌 상회도, 루카 아일렌도 본격적으로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할아버지의 건강이 예전 같지 않은 와중에, 이래저래 신경쓸 일들이 불거져 나오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최근 쟁점이 되고 있는 신식 공방 문제가 그렇습니다. 그녀는 난민들에게 동정적이고, 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줄 수 있는 도시가 되는 쪽이 정치적으로 올바르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식 공방이 본격적으로 가동되고 그곳에서 대량으로 옷감을 들여올 수 있게 된다면 아일렌 상회의 입장에서도 큰 이익을 남길 수 있을 것임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런 반면 현재 상회의 주인인 할아버지의 입장은 완고합니다. 오래 거래해온 전통 장인들에게 의리를 지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루카 역시 기존의 장인들에게 손해를 끼치게 된다면, 상도의에 어긋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녀 자신이 유능한 상인일 뿐 아니라, 한 사람의 재봉사로서도 경지에 올라 있기 때문에, 진짜 숙련된 장인의 솜씨가 깃든 옷감은 대량 생산으로는 절대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상인 길드의 일원으로서, 시의회와 길드의 결정은 기본적으로 준수해야 하기에, 추진력이 좋은 그녀로서도 이번 문제는 쉽게 행동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